top of page
Latest News
빙그레 왕실초코 "초코의 바디감이 다르다" 캠페인 론칭
종합광고회사 스프링앤플라워가 빙그레가 50년 유제품 노하우를 담아 출시한 초코 드링크 '왕실초코' 신제품 캠페인을 론칭했다.
초코 드링크 시장은 경쟁 브랜드가 ‘진한 초코 드링크’라는 강한 소비자 인식을 선점하고 하고 있어, 왕실초코는 ‘진한 초코’ 이미지를 넘어서는 차별적인 포지셔닝이 필요한 상황이었다.
이에 스프링앤플라워는 기존 초코 드링크 선택 기준을 ‘코코아 함유량’에서 ‘초코의 바디감’으로 확장, 소비자 관심을 유도하기로 했다. 또한 단순 영상 광고에서 온·오프라인 접점을 활용한 체험 중심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솔루션을 제시했다.
스프링앤플라워, '브랜드 커넥트’ 조직 신설... 광고회사의 새로운 미래가치 창출 준비
종합광고회사 스프링앤플라워가 브랜드 마케팅의 새로운 차원을 열기 위해 '브랜드 커넥트(Brand Connect)' 조직을 신설했다.
스프링앤플라워는 브랜드의 탄생부터 성장, 그리고 매출까지 모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총괄하며 ‘경계없는 솔루션(Destroy Boundaries)’이라는 철학 아래 차별화된 전략을 제공해왔다. 이번에 신설된 브랜드 커넥트팀은 이러한 철학을 기반으로, 브랜드의 소비자 접점과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더욱 정교하게 설계하고 실행하는 풀퍼널(Full-Funnel) 마케팅의 실행을 맡는다.












